오시는길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바람아래팜스테이 이용시 숙지사항 (예약시 필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1,747회 작성일 21-10-06 10:32

본문

바람아래 팜스테이 이용시 숙지사항

​ 

1. 바람아래팜스테이 건물 본채는 48, 대지 300평으로 독채로 사용하시면 되며, 튀기고 굽거나 흡연등의 행위는 외부에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사기꾼의 펜션 예약금 반환 요구등의 보이스피싱이 성행하여 예약은 인터넷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으로 받고 있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건물 내부를 제외한 대지상의 시설물(풋살구장,물놀이장,외부 화장실등) 일체는 민박 공동 사용 공간으로 타인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3. 예약된 인원 이상의 입실(숙박여부 불문)은 받지 않으며, 이 경우 퇴실 조치 또는 사전에 예약된 인원외 접수된 입실은 11만원, 접수되지 않은 부정 입실 확인시는 1200% 초과 요금이 발생됩니다.

애완동물의 입장은 타 고객의 이용및 위생상 불가합니다.

 

4. 이외의 지역(인근 밭,개집 근처,창고,관리자 숙소등)은 타용도 공간으로 예약범위에 포함되지 않아 허락 없이 출입을 금합니다.

 

5. 여름철 운영하는 물놀이장은 신발을 신고 들어가거나 불순물을 투입하게 되면 물이 쉽게 더러워져 이용에 불편하니 삼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6. 물에 몸을 던지거나 하면 다칠수 있고, 자녀의 경우 물놀이 사고가 나거나 계단 낙상등으로 다치지 않도록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사고시 펜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 곳은 도시 농촌으로 음식물 쓰레기 수거가 안되니 적당량의 음식을 준비하시어 음식물 쓰레기를 줄여 주시기 바라며 쓰레기는 반드시 분리수거해주시기바랍니다.

 

8. 내외부 기물의 파손, 침구 손상시에는 관리자에게 퇴실시 통보해주시기바라며, 손상부분은 원칙적으로 실비 변상하게 되오니 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특별히 대여 그릴은 숯만 사용하시고 장작등 고화력 사용으로 그릴 훼손시는 변상 조치합니다.

 

9. 풋살구장,황토방, 노래방 기계는 사전 예약자만 이용이 가능하며, 폭죽, 불꽃놀이, 무단 불피우는 행위, 고성방가및 10시 이후의 노래방 사용은 화재및 인근 주민에게 피해를 끼치므로 삼가해주시기바랍니다.

 

10. 팜스테이를 이용하신후에는 물품과 집기,외부 시설의 정리 정돈, 쓰레기 분리수거등이 되어야 다음 이용에 지장이 없으며 겨울철 보일러 오프, 거실 인터폰 옆의 스위치로 조명 소등등 협조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시 이상 말씀 드린부분에 대하여 양해 하신 걸로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honourable님의 댓글

honourable 작성일

바람아래 팜스테이 | 사업자 지정번호 청원군-06호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저산궁현길 156 (궁현리 307-24) | © 2008-2017
전화 043-237-0303 | 휴대폰 010-9409-0510 | 예약입금계좌 : 농협 311-02-542143 (예금주: 박찬숙)

Copyright (c) BARAMAREA CO.,LTD. ALL Rights Reserved.